양평 최고의 펜션 - 책속에 풍덩(Lodge)

반응형
반응형

양평 최고의 펜션 책속에 풍덩에 다녀왔습니다.

웬만한 호텔보다 정말 좋은 호캉스.. 펜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자마자 보이는 깨끗하고 넓은 수영장.

수영할 정도의 날씨는 아니여서 저 물방울 모양 벤치에서 쉬어 있기만 했네요.

펜션 Lodge 룸을 예약했는데, 정말 아늑하고 어디 드라마 속에 들어온 것만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만큼 다 예쁘게 되어있어요.

화장실은 깔끔한데 샤워부스+욕조에는 채광이 되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욕조가 일반 플라스틱이 아니라 약간 푹신해서 아이들이 목욕하기에도 안다치고 좋을 것 같아요.

다만 계단은 미끄러우니 주의해야합니다.

밖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테라스는 옆에 호실과 겹치지않게 되어있어서 소음도 적고 좋습니다. 재미있게도 해먹이 같이 있네요.

옵션이였던 바베큐그릴(+3만원)을 했더니 일회용 접시, 일회용품 모두 다 준비가 되어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숯도 충분히 주시고, 불도 잘 지펴주십니다. 아참 마시멜로 4개도 같이 있어요.

준비해간 소고기 한입 착~

저녁엔 요청하면 불을 피워주시는데, 엄청 분위기가 좋습니다.

불피워주신 곳에다가 마시멜로를 구워도 좋을 것 같아요. 숲 소리를 들으면서 불멍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다른 호텔 들에서 느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조식이 있지는 않은데, 다음날 퇴실 전에 커피, 핫초코 중 선택해서 음료 1개씩 받을 수 있어요. 커피가 기대보다 상당히 괜찮아서 정말 커피는 추천드립니다.

여름에는 Lodge, Terrace 호실 외에 Villa(빌라)도 제공한다 하네요. 여름에도 도전해볼까합니다.

서울 근교 펜션을 찾는다면 책속에 풍덩을 추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