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홀슈스 샤인 양면벨트 111080

반응형
반응형

몽블랑 벨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면세를 이용하여 구매해서 좀더 저렴했네요.

 

포장지부터 쇼핑백까지...

확실히 명품(혹은 준명품..?)의 기본이 되어있습니다.

 

포장지를 뜯고나면, 이렇게 박스가 있습니다.

그 박스를 열면...

쨔라쟌~

사피아노 재질로 되어있는 몽블랑 벨트 케이스.

가이드도 사피아노 재질의 표지로 되어있네요.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고,

가운데 몽블랑 시그니쳐 문양이 박혀있습니다.

가죽은 소가죽으로 오래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바깥쪽 까만 쪽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정우 벨트로 유명한 몽블랑 벨트 모델보다, 저는 샤인 양면벨트 모델을 더 추천드립니다.

흔하지 않고, 정말 깔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