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 키보드 문제..Windows 7 64bit.

반응형
반응형

 

SCSKInstUserMode.exe

제가 겪은 증상이네요 ㅜ

----------

윈도우7 64비트 운영체제에서 공인인증서 사용시 타자가 잘 안처지거나 인증서가 꺼지는 증상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블로그지기 배터리입니다.

 

윈도우7 64비트 운영체제를 요즘 많이 쓰시고 계시지요?

아무래도 요즘 게임들이 사양자체가 고사양화가 되다보니,

RAM을 추가로 장착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그리고 요즘 나오는 대작 게임들은 윈도우7 64비트 환경을 추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윈도우7이 낯설지가 않은 요즘,

윈도우7 64비트 환경에서 공인인증서를 이용할때, 인증서암호를 치는 부분에서

타자가 안처지거나, 키보드가 아주 느리게 반응되거나

한타를 첬는데 두타가 한꺼번에 처지는 경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첨부파일을 같이 하나 올려두겠습니다.

 

현재 포스팅 상단의 첨부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풀어주세요~

 

 

모든 은행에서 똑같은 현상을 보이는 것은 아니고

일부 은행을 이용시에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은행중에서 부산은행은 크게 문제가 없었으나,

국민은행의 경우에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타 은행의 경우 거래하지 않는 은행이 많아서 모든 은행을 알아 볼 수는 없었지만,

혹시나 같은 문제로 끙끙 거리시는 분이 계시다면,

윈도우7 64비트 환경에서 동일한 증상일때 첨부파일을 이용해서 푸시고 쓰시면

별 탈없이 잘 쓰실수 있습니다.^^

 

이 파일 전에는 윈도우7 64비트가 설치된 환경에서 USB 타입의 키보드로 바꿔보시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는 있었지만, 완전히 해결되는 것은 아니기에,

이 파일을 푸셔서 쓰신다면 크게 문제없이 사용이 될 듯 합니다.

 

윈도우 XP나 윈도우7 32비트에서는 해당문제가 없는 것으로 파악되므로,

윈도우7 64비트 환경에서 동일한 증상일때 사용해서 써주세요^^

 

※ 해당 프로그램으로 잘 안될 경우에는 키보드를 PS2 (동그란 방식 포트사용의 키보드) 말고 USB 방식의 키보드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Study > Let's Wind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Gram i3  (0) 2014.03.02
Normal.dotm or NormalEmail.dotm이 손상되었습니다.  (0) 2013.11.21
Vaio Tap 11  (0) 2013.09.05
공짜로 TV보기  (0) 2013.06.09
한성 인민에어 U33X 간단 사용기  (0) 2013.04.0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