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컨소시엄 FYW XTA 카시나 구매

반응형
반응형

아디다스 컨소시엄 FTW XTA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구매하고 후회하는게 낫겠지~ 하고 카시나에서 구매했네요.

박스에 아디다스 로고 외엔 아무것도 없습니다.

심플 그자체..

옆면에는 모델 바코드랑, 국가별 사이즈표가 함께 나와있습니다.

포장은 그냥저냥.. 일반 아디다스 제품처럼 허접하게 되어있네요.

이 옆모습이 예뻐서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다만 신발 사이즈 대비 크기가 커보입니다. 신었을 때 발이 커보이기도 하네요.

안쪽엔 저 귀여운 캐릭터 로고가 박혀있어요.

생각보다 커보이는 디자인.

참고로 사이즈는 +5로 구매했는데 딱 맞았습니다.

무엇보다 발이 편하네요, 비오는 날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구요.

 

Adidas FYW XTA 개봉기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