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디재활운동센터 천천2호점

반응형
반응형


추간판 탈출증(허리디스크) 증상 판정을 받고... 포바디재활운동센터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교정+ 근육이완요법 +재활운동치료 병행을 하며, 좋은 기억이 있던 재활센터입니다.



1호선 성균관대역에서 걸어서 7~10분정도 걸립니다.

자차가 있다면 네비로 '포바디 천천2호점' 검색하시면 나올 것 같고

정 복잡하시면, 파리바게트 천천2호점 혹은 천일초등학교 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걸어가다보니 바로 옆건물이 '한국정보통신산업연구원' 건물이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정확히 왔나봅니다~ 체형교정 판(?)이 저렇게 있네요.

4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훨씬 깔끔해졌네요.

이제는 헬스 트레이닝 센터 느낌도 나는듯..?




미남 선생님께서 반겨주시네요ㅋㅋ





센터 사진입니다.




이 곳은 치료실입니다.



여기는 측정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다시 한번 측정을 해야했네요.



양해를 구하고, 광각으로 센터 전경을 담아보려고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사진 한장에 안담기네요 :)


지점장님 이력까지 딱~!


빨리 재활치료해서, 요통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포바디 재활운동센터 천천2호점 추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