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7세대 32gb Wifi 개봉기 + 스마트키보드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애플치고는(?) 저렴하게 나온 아이패드 7세대 32gb를 구매했습니다.

wifi 버전이였고, 카드 무이자로 결제완료~ 30만원 후반대였네요.

쟈라쟌..~

세대가 바뀌어도 아이패드 패키지는 늘 그대로네요.

액정보호필름은 필수겠죠?

10.2인치 종이질감 버전 Skoko 제품을 구매해서...

종이질감은 썩 좋지는 않네요. 애플팬슬을 쓴다고하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부착 완료~

기포가 조금 들어갔으나, 꾹꾹 눌러서 밀어내줬네요.

초점은 안맞았지만, 깔끔히 완료~

박스 오픈~ 심플하게 일반 충전기(급속 x)와 케이블이 있네요.

이어폰은 안들어있습니다.

7세대 스마트키보드의 경우 10.5세대와 공유됩니다.

모델명은 MPTL2KH/A입니다. 10.5형 ipad pro용 Smart keyboard를 구매하면 됩니다~

애플스토어 기준으로는 아래의 제품이 되겠네요.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MPTL2KH/A/ipad7%EC%84%B8%EB%8C%80-%EB%B0%8F-ipad-air3%EC%84%B8%EB%8C%80%EC%9A%A9-smart-keyboard-%ED%95%9C%EA%B5%AD%EC%96%B4

 

새로운 10.2형 iPad(7세대) 및 iPad Air(3세대)용 Smart Keyboard 구입하기

새로운 10.2형 iPad(7세대) 및 iPad Air(3세대)용 Smart Keyboard를 구입하세요

www.apple.com

자석 힘이 생각보다 쎄서, 안정적이라는 느낌이듭니다.

키감도 제 생각보다 훨씬 좋네요. 역시.. 비싼놈은 다릅니다.

전면의 경우 full사이즈로 보호가 됩니다만...

뒷면은 완전 무방비네요... 아무래도 파우치를 추가로 구매해야할 듯 합니다.

세팅 완료~

한글부터 설치하면서 생산성을 늘려봐야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