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옐로-실버-옐로)

반응형
반응형

갤럭시z 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을 구입했습니다.

원래 z플립3의 크림 색상을 가장 좋아했었는데, 이번에 z플립4는 크림색상이 사라지고 심지어 옐로우 색상도 없이 핑크골드만 출시를 했더라고요. 그런데 웬걸 비스포크 에디션에 옐로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네요.

그래서 상판(옐로우) / 하판(옐로우) / 힌지(실버)로 선택해서 구매 완료.

제작/발송까지 총 3주 소모되었습니다.

삼성 쇼핑백에 삼성 기사님이 배송해줍니다.

쟈라쟌~ 갤럭시z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의 박스는 기존 z플립4와 다르게 비스포크 컬러가 들어가있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가 선택한 노란색이 맨 위네요.

이 두 사진이 가장 실물과 동일한 색상일 것 같습니다.

비닐은 떼기 전 이구요.

환한 곳에서 햇빛과 함께 보면 이 색깔입니다. z플립3의 크림색과 많이 비슷하죠?

그외에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비스포크라고 다르지도 않고, 충전기도 없어서 c to c 케이블만 하나 있네요. 아 그리고 유심핀...

개인적으로 스크린 지문인식보다 측면에 있는 버튼+지문인식을 더 선호하는데, z플립4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너무 빠르고 편합니다.(아이폰으로 치면 se시리즈..)

아, 그리고 함께 동봉되어 온 클리어 슬림커버. 그냥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여서 실망이였습니다. 대신 이 케이스와 함께 팔레트 들을 구매해서 꾸밀 수 있더라구요. 팔레트들을 어떤걸 사볼까 고민입니다.

이젠 세팅 완료 후 접은상태로 찰칵~

앞으로 좀 더 꾸미면서 써봐야죠. 이상 갤럭시 z플립4 비스포크에디션 옐로우 색상 개봉기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